티스토리 뷰

눈썹제모 어떻게해야할까?

눈썹제모 한번에 해결하기!!


과거 제모를 하는 방법은 면도와 왁싱이 대표적이 였는데요. 요즘에는 레이저제모 를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해요. 그 이유는 칼날로 긁어 피부를 상하게 하는 면도 나 털을 뽑아 고통스럽고 모낭에 피가 맺히기도 하는 왁싱 과 다르게 한번 하면 영구적인 눈썹제모 가 되기에 굉장히 큰 인기를 끌고 있어요.


눈썹제모


레이저제모는 단순히 털만 공격해주는 것이 아니라 털을 만들어내는 모낭을 공격해줌으로써 영구제모가 가능한 방법인데요. 털이 자라나지 않아 계속 해줄 필요도 없고 모근까지 깔끔하게 없어져 피부 톤도 밝아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다만 보다 좋은 눈썹제모 효과를 보기 위해서 몇 가지 확인해 봐야 할 부분들이 있어요.


눈썹제모


눈썹제모를 할 때는 시술자를 봐야 해요. 눈썹의 모양에 따라 인상이 확 달라지기에 확실한 모양을 잡아줄 수 있는 시술자를 찾아가는게 좋아요. 가장 빠르고 좋은 방법은 매년 눈썹제모 를 수 천회씩 진행해온 경험 많은 시술자를 찾아가시는 것이에요.


눈썹제모


시술자가 사용 하는 눈썹제모 장비도 중요한 부분이에요. 장비에 따른 영구제모 효과 차이가 굉장히 크기 때문인데요. 가장 좋은 장비로는 모낭만 선택적으로 공격해서 피부 자극을 줄인 아포지 mpx가 있어요. 해당 장비는 좋은 시술 효과 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억대를 호가하는 고급 장비여서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지 않는 곳은 갖추기 어렵다고 해요.


눈썹제모


눈썹제모 시술을 할 대는 패키지도 잘 보셔야 해요. 여러번의 시술 횟수가 필요한 만큼 자신이 하고자 하는 부위와 영구제모가 되는 횟수를 과학적 경제적으로 묶은 패키지로 진행해야 보다 저렴한 시술을 할 수 있어요.


눈썹제모


마지막은 눈썹제모 시술 후 케어를 얼마나 잘해주느냐 인데요. 레이저제모 를 한 후에 쿨링을 해주거나 레이저크림을 발라주는게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어떻게 해주느냐에 따라 간지럼증, 색소침착, 모낭염 같은 부작용이 생길 수 있지만 시술 후 케어를 잘해주는 곳을 가는게 정말 중요한 부분이에요.


눈썹제모


눈썹제모 를 하느라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이는 분들이라면 당연 레이저제모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겠죠? 보다 좋은 레이저제모 시술을 해줄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망설이지 말고 제모 하나만 진행하는 곳인 여기로 오세요~~ *>-<*




콧수염 관리하는방법?!

턱수염 깔끔하게만들기!

헤어라인 완벽정리법!

털 때문에 학교가기 싫어요? 학생제모 가답이다!!

전신제모 효율적으로 하는 방법




04-17 00:02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