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제모

예쁜 다리 만들기 비법~~

Ustyle9 2014. 7. 15. 10:00

예쁜 다리 만들기 비법~~

예쁜 다리 만들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름이 되면 여자 분들은 미니스커트를 남자 분들은 반바지를 참 많이 입습니다. 한국의 여름은 굉장히 덥기에 노출은 어쩔 수 없는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이렇게 노출을 하는 시기가 되면 굉장히 많은 분들이 예쁜 다리 만들기를 찾아보십니다. 멋진 다리를 만들어 노출 할 떄 부끄럽지 않고 당당하게 하기 위해서이죠. 오늘은 어떻게 해야 예쁜 다리를 만들 수 있는지 알려드리려 합니다.


예쁜다리만들기, 예쁜다리


예쁜다리 만들기 첫번째~ 식이요법! 예쁜 다리를 위해서라면 무엇보다 체중 감량을 해야 합니다. 연예인들이나 모델들을 모시면 아시겠지만 뚱뚱하면서 다리가 예쁜 사람을 찾아보기는 어렵습니다. 그렇기에 예쁜다리를 만들고 싶다면 일단 체중 감량을 통해서 날씬한 다리를 만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예쁜다리만들기, 예쁜다리


예쁜다리만들기 두번째~ 운동! 날씬한다리를 만들었다면 그 라인을 잘 살려주어야 하겠죠? 그렇기에 운동을 통해 탄력 있는 다리를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예쁜다리를 만들어 주는 가장 좋은 운동으로는 달리기와 줄넘기가 있습니다. 이 두가지 방법은 살빼기로도 참 좋은 방법으로 매일 같이 30분씩만 해주어도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예쁜다리만들기, 예쁜다리


예쁜 다리 만들기 세번째~ 붓기 빼기! 다리는 하루 종일 신체의 하단에 위치하여서 다리에 피가 쏠려 붓기 마련입니다 .그렇기에 다리 붓기를 빼주는 것은 정말 중요한 부분 입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는 집에서 자기 전에 10분정도씩 누워서 TV나 책을 보면서 다리를 벽에 올려주시는 것 입니다. 이러한 간단한 동작 만으로도 붓기는 빠지게 됩니다.


예쁜다리만들기, 예쁜다리


예쁜 다리 만들기 네번째~ 영구제모! 이렇게 아름답고 날씬한 다리를 만들었다고 하더라도 다리에 털이 털털하게 나 있다면 노출을 하기 어려울 것 입니다. 그렇다고 하게 예쁜 다리 만들기로 열심히 만든 다리를 면도와 왁싱으로 상하게 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영구적인 제모가 되는 레이저제모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예쁜다리만들기, 예쁜다리


다만 영구제모를 통해 예쁜 다리 만들기를 하기 위해서는 확실한 제모 시술을 해줄 수 있는 제모만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에 가셔서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레이저제모 시술이 많이 좋아지기는 했지만 아직까지도 전문성이 떨어지는 병원이 있기에 가기 전에 시술력과 들어가는 비용을 확인해보시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쁜다리만들기, 예쁜다리


예쁜 다리 만들기 비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제가 말씀드린 4가지만 확실히 실행하신다면 여름철 노출에 대한 걱정은 없어지실 것 입니다. *(^_^)*




면도는 피부관리의 독이다!!

매끈한피부를 만들기 위해 알아둘것!!

음모관리 방법들~

팔다리제모 잘하는곳 추천 이유!!

남자 남성 제모 병원 특징은??




04-20 16:3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