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리하기 힘든 가슴털 가슴레이저제모로 깔끔하게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 입니다~. 남자도 여자도 다 관리하는 시대인 오늘날! 특히나 추워도 날씨 상관없이 노출 되는 옷을 많이 입고 다니시는데요. 하지만 그만큼 더 사소한 것도 다 신경을 쓰게 되는것 같아요. 특히 오프숄더를 입었을때 은근히 보이는 가슴털 얇은 잔털이라도 몰려있으면 피부톤이 어두워 보이는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잔털을 계속 면도 하면 더 굵게 올라와서 더욱더 신경이 쓰여요. 요새 바디 프로필을 찍을때도 몸통쪽 털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쓰잖아요. 그때 왁싱으로 잠깐 관리를해도 관리를 제대로 안하면 인그러운 헤어가 생겨서 더욱 더 관리해야할게 늘기도 해요. 그리고 인그로운 헤어를 방치하면 트러블이 더 심해지고 나중에는 흉도 생기기 마련이라서 유의해야해요.

그래서 이럴때 강력하게 추천해드리는게 바로 레이저 제모 인거같아요~. 털만을 깔끔하게 제거를 할수 있는 레이저 제모는 보습만 잘해주면 트러블도 안나고 흉도 안생기고 깔끔하게 제모가 되기도 하고, 무엇보다 오랫동안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기때문에 더욱 더 미래가 기대되는 시술이라고도 할수있어요.

결혼식이나 웨딩 사진을 찍을때 엄청 환한 조명 밑에 있는데 그럼 더 잔털이 진해보이고 피부톤도 어두워 보이는거 아시나요? 웨딩 촬영만 해봐도 더 느껴지실거에요~ 웨딩 촬영은 포토샵으로 만진다고 해도 결혼식때 강한 조명 아래 있으면 더 털이 잘 보인다는 사실 아시나요?

아시는 분들만 아시겠지만 조명이 강하고 밝다보니 조금의 잔털도 엄청 극대화해서 보이게 되는거같아요 그당시에는 모르겠지만 나중에 찍어준 사진들을 보면 잔털이 다 보이기도해요. 특히 요즘 카메라들이 너무 좋다보니 더 그런거같아요. 그래서 남들 몰래 조금씩 준비해서 깨끗하고 말끔한 몸매를 준비하는게 좋은거같아요

지금 당장 마음에 와닿지 않는 부위지만 그래도 하고 나면 옷도 입고 싶은거 다 입고 언제든지 비키니를 입을수 있는 준비가 되어있죠~ 잘 안보이고 숨어있지만 없애면 정말 깔끔한 부위가 가슴털인거같아요! 다들 나는 없겠지 하지만 누구든지 다 잔털은 있거든요! 그런 잔털을 잡는건 레이저 제모보다 더 확실한건없죠~

11-27 17: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