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강남제모 중심 Ustyle9

등제모, 손제모, 발제모, 배제모 등등 이상한제모 본문

ustyle9레이저제모

등제모, 손제모, 발제모, 배제모 등등 이상한제모

Ustyle9 2013. 12. 4. 09:37

등제모, 손제모, 발제모, 배제모 등 이상한제모

등이나 손 그리고 발, 배에도 털이 이상하게 많은 분들은 제모를 원한다.

 

사실 제모에 대한 욕구는 털관리를 얼마나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해 결정이 나게 됩니다. 어떤 분들은 털이 별로 없으셔서 털관리가 거의 필요 없는 경우도 있고 어떤 분들은 털이 워낙 많아서 별별 곳을 다 제모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계시지만 털이 별로 없어도 이상한 부위? 즉 남들이 털이 별로 나지 않는 부위에 털이 많이 나는 경우 반드시 제모를 하길 바라십니다.

 

등제모, 발제모, 배제모, 손제모


먼저 등에 난 털입니다. 사실 등에 털이 많이 난 사람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은 남성분들이 많으시고 가끔 여성분들이 있기는 하십니다. 등에 난 털은 평상시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옷을 벗는 순간 주위의 사람들로 하여금 정말 동물같아 보이게 하는 심각한 비호감적인 요소가 있고 여성의 경우에 있어 황당한 경우도 있어 등제모를 하시려는 분들이 제법 많으십니다.

 

등제모, 발제모, 배제모, 손제모


등에 털이 많은 사람들은 피지분비와 함께 등의 모낭에 검게 형성되어 막고 있기도 하고 이런 경우 등에 뾰로지나 여드름이 자주 나기도 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것들의 대한 치료는 간혹 등 스케일링이나 제모를 통해서 많이 실시합니다.

 

등제모, 발제모, 배제모, 손제모


등제모, 발제모, 배제모, 손제모


손과 발의 털의 경우에는 간혹 주위 사람들에게 손을 내밀 때 문제가 많이 생깁니다. 징그럽게 나 있는 털들은 호감을 잃게 하는 요소인데 면도조차 잘 안 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따라서 영구제모가 절실하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등제모, 발제모, 배제모, 손제모


배제모의 경우에는 대부분의 남성들이 필요한 제모인데 여기의 털은 치모에 까지 연결되거나 가슴털에도 같이 연결되어 매우 보기 좋지 않게 보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배제모를 하시는 경우 여성분들의 경우에는 배만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지만 남자분들의 경우 보통 다 가슴에서 배까지 제모를 하시게 됩니다.

 

등제모, 발제모, 배제모, 손제모


등제모, 발제모, 배제모, 손제모


이처럼 남들이 잘 하지 않는 손제모, 발제모, 등제모, 배제모 등은 특수제모에 해당되어지는 것으로 일반적인 제모는 아닙니다. 따라서 보통 제모만하는 병원같은 특수병원들에서 많이 시술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배제모나 등제모의 경우 부위가 넓고 등제모는 제모가 난해하기로 이름이 높아 가능하면 전문성이 있는 곳을 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등제모, 발제모, 배제모, 손제모


등제모 중에 특히 양측 어깨 부위는 제모가 잘 안되기로 유명한 부위입니다. 또한 손발제모도 손가락의 근위결절 부위는 만만한 구역이 아닙니다.

 

등제모, 발제모, 배제모, 손제모


등제모나 손발제모, 배제모 등에 대한 궁금증이 조금은 풀리셨으리라고 생각하며 좋은 시술 받으셔서 비호감으로부터 탈출하시길 바랍니다.

 

등제모, 발제모, 배제모, 손제모




남자와 여자들의 음모제모

[항문제모] 항문털은 어떻게 제모할 수 있나?

[다리제모] 털뽑기는 이제그만

왁싱과 제모제, 병원에서 바라다보는 입장

브라질리언제모, 더이상 기다리지말자.




1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