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강남제모 중심 Ustyle9

[항문제모] 항문털은 어떻게 제모할 수 있나? 본문

ustyle9레이저제모

[항문제모] 항문털은 어떻게 제모할 수 있나?

Ustyle9 2013. 12. 2. 09:30

[항문제모] 항문털이 많아서 제모하려는 것은?

항문제모는 어떻게 할 수 있나?

 

간혹 항문제모를 하시러 오시는 분들이 있으십니다. 이런 분들은 많은 병원에 확인해 보시다가 대부분의 병원에서 그곳은 제모를 못한다고 하여 수소문 끝에 저희처럼 제모만 하는 전문성이 있는 병원을 찾아오시게 되는 것인데요.


 

항문 제모, 항문제모



항문제모 즉 항문털을 제모하시려는 분들은 다 이유가 있습니다. 대부분 냄새와 위생으로 인해 하시는 것입니다. 거의 대부분 비데를 쓰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시고 용변을 본 후 뒤처리 과정에서 나름대로 에러점이 많으신 분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항문 제모, 항문제모


항문털이 많으면 아무리 깨끗이 뒤처리를 해도 자꾸 속옷에 묻어 나오기 때문에 아예 흰속옷은 절대 입지 못하는분들도 많으십니다. 그렇다고 종아리나 수염처럼 면도를 매일 할 수도 없으며 본인이 직접 면도를 한다는 것도 매우 힘든 문제 입니다.

 

항문 제모, 항문제모


따라서 항문털이 많은 분들은 그냥 참고 사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요즘에는 레이저제모가 발달을 하고 또한 제모를 하는 제모전용레이저들이 많이 출시가 되어 항문제모를 할 수 있습니다. 


항문 제모, 항문제모


그러나 항문은 피부와 점막에 동시에 털이 나있으며 그 부분의 색깔이 매우 검고 어두워 레이저제모를 하는 것이 특히 경험이 많지 않은 곳에서는 매우 힘듭니다.

 

항문 제모, 항문제모


일단 항문털이 많은 분들은 제모직전 면도에서부터 난항을 겪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면도기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여 특수고안된 컷터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모도 모든 제모레이저가 다 항문제모를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항문 제모, 항문제모


따라서 항문제모가 가능한 기종이 알렉산드라이트파장의 레이저가 꼭 필요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다이오드파장의 레이저로 할 수는 있지만 안전성에도 문제가 있을 수 있고 또한 살갗에 대고 시술을 해야하므로 심미적인 위생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항문 제모, 항문제모


항문제모 즉 항문털의 제모가 가능한 알렉산드라이트파장의 레이저는 아포지레이저가 가장 유명한 레이저입니다. 특히 MPX레이저의 경우에는 가장 업그레이드 된 것이라고 할 수 있죠. 또한 그 외에도 젠틀레이즈나 아리온, 클라리티 같은 항문제모가 가능한 레이저들이 있습니다.

 

항문 제모, 항문제모


항문제모를 잘 하는 병원은 사실 시설도 매우 중요합니다. 팬티를 내리고 하는 시술이라 프라이버시침해가 우려되어 모든 것이 제모를 위한 시설로 되어 있는 제모병원을 찾는 편이 좋습니다. 



특히 제모만 하는 병원들의 경우 이런 것들은 거의 완벽에 가까운 준비가 되어 있지만 다른 시술에 끼워넣기식 제모를 하는 곳은 난감한 상황이나 다시 가기 싫은 상황도 종종 발생이 됩니다.

 

항문 제모, 항문제모


항문제모! 항문털제모!

이제는 이런 부위의 털들도 깨끗하게 관리하여 속이 깔끔한 사람이 됩시다.





[다리제모] 털뽑기는 이제그만

왁싱과 제모제, 병원에서 바라다보는 입장

브라질리언제모, 더이상 기다리지말자.

[수염제모] 이제는 할수있다.

[제모추천] 이런곳에서 하자




4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