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염제모] 이제는 할수있다.

남자들은 요즘 수염을 제모하고 있다.

 

털이라는 것은 어떻게 보면 인간에게 있어 여러가지 좋은 점을 제공해 줍니다. 그래서 과거 원시인들의 경우에는 온몸에 털이 매우 많았었죠. 그러나 현대인이 되어 가면서 그 털들은 대부분 그 기능이 필요 없어지는 일들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오히려 털이 문제가 되기도 하는 일들이 발생된 것입니다.

 

수염제모, 수염 제모


그러다 보니 털이라는 것을 자르거나 뽑거나 하는 제모라는 것이 태어나게 되었고 이제는 레이저를 이용한 영구제모 마저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활동성이 많은 남성들에 있어 털이라는 것은 남성성의 상징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비호감의 아이콘으로 변해가고 있는 것도 사실이며 실제로 털이 많은 남자를 좋아하는 여성들은 잘 없습니다. 물론 소수는 있을지 모르지만요.

 

수염제모, 수염 제모


심지어 남자들이 수염마저 안 나게 하는 수염제모까지 하게 되리라고는 아무도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남자가 수염을...

 

수염제모, 수염 제모


그렇다면 깔끔하게 면도를 해서 얼굴에 수염이 하나도 보이지 않는 남자와 덥수룩한 남자를 놓고 비교해 보세요. 깔끔하게 면도 된 남자들은 정말 스마트해 보이고 예리하고 총명해 보이지만 덥수룩한 남자는 어제 잠을 안잔 것 같고 또한 지저분한 이미지를 주게 됩니다. 따라서 영업을 담당하는 사람들의 경우 하루에 두번 면도를 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수염제모, 수염 제모


이렇게 수염제모를 하면 얻어지는 장점이 사실 상당히 많습니다. 먼저 얼굴이 상당히 밝아지게 됩니다. 또한 얼굴이 동안처럼 바뀌게 되는 효과가 있죠. 수염이 많으면 남자들은 나이가 상당히 들어 보이게 되는데 면도를 깔끔하게 하면 젊어 보이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더욱이 하루에 한 두번씩 늘 칼로 얼굴 피부를 긁어주는 면도를 줄이거나 안 하게 됨으로서 피부의 재생이 좋아져 상당히 보기 좋아지는 피부로 전환되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수염제모, 수염 제모


수염제모, 수염 제모


수염제모라는 것이 얼굴의 수염을 하나도 안 나게 할 수도 있지만 약간 아주 느리게 나게 할 수도 있다는 것을 많은 분들은 잘 모르시는 것 같습니다. 수염제모 두 세번에도 사실 제대로만 하면 면도가 매우 쉬워지고 모가 가늘어져 얼굴이 살짝 밝아지는 효과도 있습니다.

 

수염제모, 수염 제모


수염제모는 사실 고급제모이며 난이도가 있는 제모에 해당합니다. 따라서 전문적인 제모시술을 하는 곳에서도 특별관리대상이라고 하죠. 그만큼 까다로운 제모이기는 하지만 제모를 하고 나면 가장 높은 비율로 만족도가 가장 높은 제모이기도 합니다.

 

수염제모, 수염 제모수염제모, 수염 제모


남자들의 수염제모는 이제 이상한 시술이 아니라 남자들의 미용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되었습니다. 어쨌든 많은 사람들이 하게 되는 만큼 그 이유는 충분히 있습니다. 평생 면도용품을 사는 비용이 1000만원이 넘는 다는 것을 아시는 분들이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또한 평생 면도하는 시간이 1년 동안 밥 먹고 잠만 자면서 면도를 해야 한다는 것을 아시는 분들도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하루 20분 면도기준)

 

수염제모, 수염 제모


이처럼 수염제모는 많은 것을 남자들에게 돌려주는 제모입니다. 어떻습니까? 수염제모로 인생을 한번 바꿔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 ^




[제모추천] 이런곳에서 하자

레이저제모, 제모 되는이유?

브라질리언제모를 하는 이유

[남자제모]는 남자를 위해서하는 것이 아니다.

[남성제모]의 대표는 [남성다리제모]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