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가슴제모 면도부터해주는곳을선택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올해가 정말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한해 마무리가 다아로면서 몸은 일하고있지만 머리속에는 신년을 어떻게 맞이할지에 대한 준비를 해야할 생각으로 가득차있는거 같은데요. 한차례 동장군이 다녀갔지만 새해가 되면 또 다시 추워질거라고 하는데요. 새해가 되면 여러가지로 마음가짐을 새로 하게됩니다. 털이 많으신 분들은 제모를 꼭 할거라고 생각을 하실텐데요. 오늘은 남자가슴제모에 대해 말해볼까 합니다.

매체를 통해서 본 몸이 좋은 남자연예인들은 가슴털이 거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만큼 털이 주는 이미지가 좋지는 않다는 이야기인거 같아요. 실제로도 가슴에 털이 많아서 비호감적인 이미지를 주는 컨텐츠도 있었으니만큼 아무래도 요즘에는 남자분들이 가슴제모 하기위해서 레이저제모를 많이 찾아주십니다.

사실 남자가슴제모 하는데 막 면도하고 왁싱을 한다거나 하면 색소침착이나 트러블, 까칠한 느낌등이 생기면서 은근히 스트레스를 주기도 합니다. 게다가 털자국들이 보이면 이것도 은근히 지저분해보이져. 그게 아니더라도 또 털이 빨리 자라니까 자주 제모를 해야하기때문에 불편합니다. 그래서 현대의 남성분들은 레이저로 남자가슴제모 관리하시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레이저로 진행하는 남자가슴제모는 레이저가 털만을 제거하기때문에 적은 피부자극으로 털을 영구적으로 제거할수있기때문에 추천을 드리는데요. 검은색이 빛을 흡수하는 원리를 이용한 시술로 털이 있는 피부에 레이저를 쏘게되면, 레이저의 빛에너지를 털을 까맣게 보이게하는 검은색멜라닌색소가 흡수하여 열에너지로 바뀌면서 털을 태우게 됩니다. 이과정에서 통증감이 느껴질수있고 털이 태워지면서 모근과 모낭까지 파괴가되어서 지속력이 긴 제모효과를 보이게 됩니다.

지금 소개해드리는 유스타일나인은 남자가슴제모는 물론 전신 어떤 부위를 시술해도 의료진이 면도까지 함께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수염이나 헤어라인 등의 부위는 개인의 주관적인 미감이 중요하기때문에 면도를 고객님이 하고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이라서 퇴근하고 오시는분들도 시간에 걱정없이 편하시고 집에서 따로 면도를 하지 않아도 그냥 방문만하면 깨끗하게 레이저시술하기에 알맞은 길이의 면도를 시작으로 시술, 진정케어까지 원스탑시스템으로 진행되니 정말 편합니다.

우리 몸통에 있는 털들은 깊이들이 제각각이기때문에 다양한 레이저로 모낭을 파괴해야만 합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 제모를 해온 곳으로 풍부한 제모 경험과 노하우, 다양한 종류의 레이저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남자가슴제모를 할때에도 한가지만의 레이저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레이저를 섞어서 진행하기떄문에 효과는 더욱 만족스럽니다.

남자가슴제모는 아무래도 상의 탈의를 하고 시술을 해야하기때문에 민망함을 느끼시는 남성분들도 많으신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어떤 시술을 하더라도 1인시술실 시스템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대기실부터 시술실까지 모두 혼자서 사용하기떄문에 편하게 레이저제모 시술을 받을수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맨밑의 카톡과 전화문의를 클릭해주세요~ 레이저제모 하기전에 상담사로부터 제대로 상담을 받는것도 중요합니다. 남자가슴제모가 필요하다면 지금 바로 유스타일나인으로 가볼까요?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

04-29 07:4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