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슴털영구제모 지금늦지않았어요

털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깔끔함보다는 거칠거나, 게으른 이미지가 먼저 떠오르곤합니다. 아무래도 요즘에는 깨끗하고 스마트한 이미지가 선호되다 보니 자연스럽게 깨끗한 이미지와는 거리가 먼 털들을 관리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요. 오늘소개할 가슴털영구제모도 관리를 받기위해서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보통 가슴털이라 생각하면 당연하게 남성을 떠올리게 됩니다. 그렇지만 여성분들중에서도 가슴털영구제모를 고민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남성분들처럼 가슴 전체에 털이 무성한건 아니지만 털이 몇가닥 나와있거나, 잔털이 많아 고민이신분들도 많고, 또 노출이 불가피한 모델같은 직업군을 가진분들은 전신급으로 제모를 해야하기때문에 또 가슴쪽에 털이 있으면 제모를 하기위해서 신경을 많이 쓰시죠.

남성분들 중에 가슴에 털이 많은 분들은 가슴에만 털이 집중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배나 복부까지도 수북한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경우 수영장을 이용하거나 대중샤워시설이나 스파를 이용할때 타인의 시선이 불편한 경우가 많습니다. 상체를 덮고 있는 털들이 남성다움을 보여주기 보다는 지저분하거나 불쾌감을 준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안전하고 깨끗한 가슴털영구제모를 위해 요즘은 많은 분들이 레이저를 이용한 제모방법을 선호하는 추세입니다. 레이저를 이용한 가슴털영구제모는 레이저의 에너지가 선택적으로 피부 속에 있는 모낭만 파괴하는 것으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제모가 가능합니다. 오직 털에만 반응하기 때문에 피부와 다른 피부조직에는 영향을 주지 않아 안전하고. 거기에 털이 자라는원인을 없애기 때문에 영구적인 제모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게 영구적인 제모효고ㅏ를 기대할 수있는 방법으로 레이저제모를 시작하지만 단점은 존재합니다. 바로 제모의 완성도를 위해서는 단한번의 시술이 아닌 여러차례의 의미있는 횟수가 진행되어야 한다는 점인데요. 털의 밀도와 깊이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한두번의 시술로 모든 모낭을 제거할 수 없기 때문에 털의 생장주기에 맞추어 4~6주의 간격을두고 1회씩 의미있는 횟수의 시술이 필요합니다. 시술이 진행될수록 털이 점차적으로 감모되어가고 얇아지게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은 시술 중 하나라 볼 수 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센터는 강남역11번 출구 바로앞에 위치한 곳으로 다양한 시술과목 중 레이저제모를 같이하는 곳이 아니라 레이저제모만을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곳입니다. 그만큼 레이저제모에 진심인 곳이라 할 수 있는데요. 전문성을 갖춘만큼 시스텥ㅁ도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상담에서 시술전 대기, 시술을 받는 시술실까지 모두 1인실 시스템을 제공하여 고객이 혹시나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편안함을 제공하는것을 시작으로 레이저제모 시술전 필요한 시술부위의 면도를 고객에게 전가하지 않고 숙련된 의료진이 직접 해드리고 있습니다. 의료진의 면도를 하며 가슴털영구제모 부위 피부의 상태와 털의 상태를 확인해 가장 적한한 레이저를 이용하 시술을 맞추형으로 진행할 수 있어 제모의 완성도도 높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슴털로 인한고민은 남성만의 고민이 아닙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 컴플렉스로 신경쓰이는 가슴털을 감추려 하지말고 깨끗하게 없앨 수 있도록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 있는 유스타일나인에서 안정감있고 만족도 높은 털 관리를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

 

 

유스타일나인 - 네이버톡톡

대한민국 레이저제모의 기준이 되는 곳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센터

talk.naver.com

 

04-29 07:4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